나이키(NIKE)가 신작 런닝 슈즈 「나이키 페가수스 41」를 발표. 2024년 6월 초순부터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이다.
발매 이래 40년 이상에 걸쳐, 전세계의 러너들의 쾌적한 주행을 서포트하고 있는 러닝 슈즈 「페가수스」시리즈. 그 신제품으로 「나이키 페가수스 41」은 새로운 에어 줌 유닛과 쿠션 폼을 조합한 보다 소프트하고 서포트성이 높은 주행을 실현시켜주는데 한 몫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채용된 풀 길이의 「나이키 리액트 X 폼」미드솔은, 종래의 것과 비교해 13%이상 높은 에너지 리턴을 실현. 앞발부와 발꿈치부에는 공기를 주입한 「에어 줌 유닛」을 탑재하는 것으로, 런닝시의 높은 반발성과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또, 쾌적한 쿠션성과 아울러 동 시리즈의 특징이 되고 있는 피트감도 업데이트. 어퍼의 소재에 새로운 메쉬 소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통기성을 향상시키고 있는 것 외에, 슈 레이스와 중족부 안쪽의 밴드를 직접 연동시키는 구조가 다리 전체를 제대로 감싸 준다.
새로운 「나이키 페가수스 41」은, 한손으로 간단하게 착탈할 수 있는 「나이키 페가수스 이지온」, 오프로드에서의 러닝도 고려한 「나이키 페가수스 트레일 5」, 모든 날씨에 대응하는 고어 텍스 소재를 채용한 「나이키 페가수스 41 GORE-TEX 등 다양한 모델이 전개될 예정이다.
*** 나이키 페가수스 41 ***
<일본 발매일>
・볼트 칼라 2024년 6월 초순
・블루 프린트 컬러 2024년 여름
판매점: 나이키 판매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