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발매예정 나이키 러닝화 페가수스 41 쾌적한 주행을 서포트

나이키(NIKE)가 신작 런닝 슈즈 「나이키 페가수스 41」를 발표. 2024년 6월 초순부터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이다.

발매 이래 40년 이상에 걸쳐, 전세계의 러너들의 쾌적한 주행을 서포트하고 있는 러닝 슈즈 「페가수스」시리즈. 그 신제품으로 「나이키 페가수스 41」은 새로운 에어 줌 유닛과 쿠션 폼을 조합한 보다 소프트하고 서포트성이 높은 주행을 실현시켜주는데 한 몫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채용된 풀 길이의 「나이키 리액트 X 폼」미드솔은, 종래의 것과 비교해 13%이상 높은 에너지 리턴을 실현. 앞발부와 발꿈치부에는 공기를 주입한 「에어 줌 유닛」을 탑재하는 것으로, 런닝시의 높은 반발성과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또, 쾌적한 쿠션성과 아울러 동 시리즈의 특징이 되고 있는 피트감도 업데이트. 어퍼의 소재에 새로운 메쉬 소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통기성을 향상시키고 있는 것 외에, 슈 레이스와 중족부 안쪽의 밴드를 직접 연동시키는 구조가 다리 전체를 제대로 감싸 준다.

새로운 「나이키 페가수스 41」은, 한손으로 간단하게 착탈할 수 있는 「나이키 페가수스 이지온」, 오프로드에서의 러닝도 고려한 「나이키 페가수스 트레일 5」, 모든 날씨에 대응하는 고어 텍스 소재를 채용한 「나이키 페가수스 41 GORE-TEX 등 다양한 모델이 전개될 예정이다.

*** 나이키 페가수스 41 ***
<일본 발매일>
・볼트 칼라 2024년 6월 초순
・블루 프린트 컬러 2024년 여름
판매점: 나이키 판매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